본문 바로가기
AFLROOM/이벤트 _ 소식

뷰티인들의 축제 티나모 빛나는 밤에 개최!!

by 에이플룸 본점 2024. 6. 5.

힘내라!!

전국의 뷰티인

전국 뷰티인들을 위한 축제가 개최됩니다 .

코로나가 끝나면 괜찮아질꺼라 생각했는데

해제가 되고 나니 이젠 뷰티샵들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쟁이 아닌 상생의 관계로 함께 성장합시다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이지만

함께 힘을 만든다면

뷰티시장을 지켜낼 수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2024 티나모 빛나는 밤에

티나모

빛나는 밤에

세상 신나는파티를 엽니다

주인공) 티나모를 애정하는 모두

이번 티나모 빛나는 밤에는

뷰인코에서 주최 합니다

-모시는 글-

힘내라 전국의 뷰티인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이지만

티나모인들이 스스로 힘을 만들어 뷰티시장을

지켜가려 합니다 .

바쁜 일정이시지만 함께 하셔서

격려도 해주시고 새로운 뷰티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위해서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뷰인코 대표 추교익/김혜애

티나모 빛나는 밤에

일시: 2024년 6월 27일 (목) 4시!9시

장소: 대구 EXCO(대구광역시 북구 엑스코로 10)

주최: 뷰인코

후원: 혜승 C&F

주요행사: 개막식 , 지사/전문샵 소개,

티나모 화합한마당, 석식(뷔페),

레크레이션, 경품추첨

타지역에서 오실경우

자차 이용시

대구 엑스코는 북대구IC 에서 내리면 됩니다.

기차 이용시

동대구역에 내려서 택시 또는 버스 이용해주세요

버스 번호

304. 306. 323. 323-1

413. 503. 653. 937

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구 우편집중국앞 정류장

또는

액스코앞 정류장에서 하차해주세요

버스번호

순환2.순환2-1

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산격119 안전센터 정류장

또는

한국패션센터 정류장에서 하차해주세요

앞으로 뷰티시장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갈

뷰티인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